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대문 놀거리 데이트/힐링 코스 추천

동대문 놀거리 데이트/힐링 코스 추천

: 청계천-미즈컨테이너-쇼핑-공차
(동대문현대아울렛)


안녕하세요. 리뷰림입니다:)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두시간 가량 쓴 글이 업로드 과정에서 싹 다 날아가서 지금 분노 모드에요...
후.... 진정하고 다시 시작해야겠지요...?ㅜㅜ하오...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시작해볼게요ㅜㅜ

오늘 뉴스보니까 10명중에 6명이 '코로나블루' 즉 코로나 사태에서 기인한 우울감을 경험한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근 한 달 간 알바를 제외하고는 집 밖으로 전혀 나가지 않았거든요. 그러자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는게 아무리 제가 집순이라지만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동안 잘 버텨준 스스로에게 보상으로 동대문으로 외출 겸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별 거 없는 동선이기는 하지만 제 생각보다 큰 힐링을 얻고 왔기 때문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1. 청계천 산책

동대문에는 자주 가지만 청계천은 크게 흥미를 느끼지 못한 코스였는데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찾던 터라 확 끌리더라구요. 봄 기운이 만연해 우울했던 마음이 치유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따스한 햇살
시원한 바람
푸르른 하늘
향그러운 꽃내음
지저귀는 새소리
찰랑이는 물줄기

코로나 덕(?)분에 새삼 자연이 인간에게 얼마나 큰 휴식과 마음의 평안을 주는지를, 자연을 소중히 해야함을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요즘 다른 분들이 올려주시는 외부 사진들을 창으로 조금이나마 숨통을 트이고는 했는데요.
제 글이 독자분들에게 비슷한 감정을 일으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소중한 남자친구와 사랑스러운 강아지 구름이와 함께 청계천 산책을 즐겼는데요. 그들과 함께였기 때문에 100배 1000배 더 즐겁고 행복했던 것 같아요.ㅎㅎㅎ

*청계천은 반려견 출입 금지 구역입니다*

따라서 저는 구름이를 청계천에서는 가방에 넣어서 데리고 다니다가 성북천에 도착해서부터 걸렸습니다.

청계천에서 우리의 구름 공주님은 직접 걸어가시겠다고 얼마나 낑낑거리시던지요... 앞으로는 바로 성북천으로 가서 걸리고나서 청계천으로 넘어와야겠어요.

2. 동대문 현대아울렛
2-1. 미즈컨테이너

 

근처에 친구가 살고 있어서 구름이는 살짝 맡겨두고 맛있는 밥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아는분들은 다 아신다는 미즈컨테이너!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맛집인데요.

그 이유는

1) 깔끔 심플 인테리어_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

 

2) 극강의 친절함_손님 들어오십니다. 브라보!!

입구에서부터 대기하고 계시다가 문 열어주시고, 입장과 동시에 손님 들어오십니다. 브라보!! 외쳐주십니다.
다 먹고 나갈 때에도 손님 나가십니다. 감사합니다!! 인가요. 하여튼 정말 우렁차게 반겨주고 배웅해줍니다.

처음엔 약간 부담스럽고 놀라기도 했으나 이제는 흔치 않은 광경이라 "감사합니드아!"하고 같이 소리치고 싶어요ㅋㅋㅋ

3) 맛있어요_별 다섯 개♡

아무리 잘 꾸며놓고 친절해도 음식 맛이 별로면 훌륭한 음식점이라 할 수 없죠! 미즈컨테이너 음식 맛있어요!!

원래도 맛있지만 어제는 유달리 맛있더라구요. 파스타 추천 베이컨 치킨 추천!!

메뉴

 
2-2. 디저트(지하 1층)
동대문 현대 아울렛 지하 1층 가시면 디저트 천국이에요.
물론 밥집도 많아서 미즈 컨테이너 별로 안땡기시면 그 중 아무거나 드셔도 되구요. 근데 저는 미즈컨테이너니뽕내뽕밖에 안가요ㅎㅎㅎ

고기먹으러 가신다면 동대문정육식당 적극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최고 맛집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장사가 잘 안돼서 10개 묶음으로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라는 판매원님 말씀.
'혹시 안팔려서 몇 일 묵은 빵이지 않을까?'싶어 여쭈어보니 "만져보세요." 한 마디 하셨습니다.
만져보니 위의 사진처럼 포장되어 있는데 빵이 따뜻하더라구요.
조금씩 그때 그때 만들어서 판매하는거라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원래는 할인 잘 안한다고까지 덧붙이셨는데ㅎㅎㅎ 어차피 사려고 했고 그렇게까지 말씀하시니 사야지요~!!
오늘의 디저트는 삼송빵과 공차 타로 밀크티 되겠습니다.

동대문현대아울렛 지하 1층에서 젤라또, 일반 카페, 바나나 우유 카페 등 맛난 디저트까지 해결하면 되시겠습니다~!

사실 굳이 지하 1층 아니더라도 현대아울렛근처에 설빙, 오설록, 흑화당을 비롯해서 먹을거리는 정말 많으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걸로 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동대문. 생각보다 볼 것도 많고 할 것도 많은 공간입니다.
외출을 생각중이시라면 동대문 데이트 코스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