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화/대학로 맛집 추천_거짓없는 리얼 곱창 맛집 JMT

혜화/대학로 맛집 추천_거짓 없는 리얼 곱창 맛집 JMT

 

안녕하세요. 리뷰림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알았으면 하는 곱창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어쩌면 갈 때마다 행복한 그곳.
바로 혜화/대학로 곱창고!!입니다.

소곱창은 아무래도 가격이 있다보니까 아무리 제가 곱창을 사랑한다고는 해도 확실한 맛집 아니면 안가게 되거든요.

리퓨림 피셜 소곱창 맛집 화사 곱창집도 가보고 수유에서 1시간 기다려서 먹어보기도 했는데요.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때로는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해요.

앞선 두 집과 비교했을 때 대학로 곱창고 정말 맛있는데 매번 손님이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고요. 대학로는 학생들이 많은 곳이라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기 때문에 그런걸까요?

이유야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곱창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열심히신 것 같아서 더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곱창고는 체인점이라서 지점마다 맛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대학로 지점은 확실합니다.

목소리 좋으시고 풍채가 좋으신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쓰시는지 매번 갈때마다 몸이 들썩들썩 맛난 곱창 많이 먹고 오네요.

곱창은 맛있다
곱창은 맛있다
곱창은 맛있다

맛난 소곱창 실컷 먹고 나오니까 저 글이 제대로 와닿더라고요.ㅎㅎㅎ 꺅 곱창 너무 좋아!!

사장님이 원피스를 좋아하시는건지 원래 곱창고 컨셉인건지는 모르겠으나 원피스 전단지가 가득 붙어있습니다.

지난번에 갔을 때는 1인분에 2만원이 넘었었는데...
이번에는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기로는 그 당시에 곱창붐이 일면서 곱창가격이 엄청 올랐었다고 해요. 이전에 왔을때 2만원이 넘는 가격이었음에도 사람들이 비싸서 안먹으니까 한 번 내린가격이 그정도라고 하셨더랬죠.

생각해보면 2인분에 만원 넘게 차이가 나는거면 엄청난거죠. 4인분이면 2만원인걸요.

밑반찬으로는 양파 장아찌랑 부추 무침이 나옵니다. 곱창에 부추는 찰떡궁합이죠. 곱창 먹을 때만큼 부추 많이 먹는 날도 없는 것 같아요. 곱창고는 부추 소스가 맛있어서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버섯 순두부찌개도 나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번 잘 먹는데 남자친구는 라면 스프맛 난다면서 몇 입 안먹더라고요.

MSG귀신이에요 귀신. 어떻게 그렇게 잘 잡아내는지 나중에 가끔이나마 요리해 줄 때 걱정이에요. 저는 MSG없이 요리를 잘 못하는데 말이죠.

곱창고 소곱창 비주얼입니다. 영롱하죠. 어떻게 된게 기름마저도 맛있을 수 있을까요. 곱도 양껏 들어찬 게 진짜 JMTGR. 입에 들어가는 순간 어깨춤이 들썩들썩합니다.

저희는 메밀 국수도 주문해봤어요. 혜화 곱창고 여러 번 와봤지만 메밀 국수는 처음 주문해 봤거든요. 새콤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못하는 게 없네 이 집은!

저는 원체 신맛을 좋아해서 상관없는데 남자친구는 신 거 잘 못먹거든요. 살짝 새콤한데 남친이도 감탄사를 내뱉으며 호로록 호로록 잘 먹었답니다.

저희는 술도 아예 안먹고 곱창을 안주가 아닌 밥개념으로 먹거든요.


2명이서 총 곱창 4인분+막창 1인분+메밀 국수 먹었습니다.

저는 이미 배가 다 찼는지 막창은 그저 그랬는데 남자친구는 식감이 끝내준다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곱창고 끝내주게 맛있지만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곱창에 양념이 살짝 되어 나오는 건지 유독 좀 느끼한 감이 있어요.
물론 4인분 먹으면 곱창이 다 느끼하긴 하겠지만 다른 소곱창집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느끼함이 금방 올라오는 것 같아요. 2인분 먹고 배가 안찼음에도 많이 못 먹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저희 둘 다 콜라 끊기를 하고 있어서 더 그랬던 것 같긴 해요. 콜라 하나 싹 드링킹 해줬으면 느끼함 싹 잡아줬을텐데.

그래도 이러나저러나 저는 또 대학로 곱창고에 가서 소곱창 실컷 먹을거긴 해요. 느끼해도 맛난 게 장땡이지요. 치과에서 충치 치료하고 마취 풀리기 전까지는 밥 먹지 말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곱창 먹으러 갔으면 말 다했죠.
물론 1시간 정도는 참았다가 먹었어요. 먹는 도중 마취 다 풀렸다는.

곱창 맛집 찾고 계시다면 대학로/혜화 곱창고 적극 추천드릴게요! 행복한 식사 되세요!

 

내돈내산 리뷰림의 후기 끝마치겠습니다.

MMRR
My Money Real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