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각역 데이트 코스: 종각역 유명 맛집과 카페 후기

종각역 데이트 코스
: 종각역 유명 맛집 훌리오(Julio)

& 감성 가득 CAFE 종로시장

 

안녕하세요. 또림입니다:)

오랜만에 종각역에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종각역 근처 맛집 정보가 많지 않더라고요.
정보를 찾던 중에서 요즘 종각역에서 핫한 곳인지 후기가 속속들이 올라오는 훌리오(julio)에 가봤습니다.


JULIO 훌리오 종로점
멕시코, 남미음식

 

이날은 왠일인지 타코같은 멕시코 음식이 땡기더라고요. 후기도 괜찮겠다 기대를 하고 입장했습니다.

아 지금보니 카메라 렌즈가 많이 지저분했나봐요...
사진이 엄청 뿌옇네요...죄송합니다...
VSCO 어플로 선명도 엄청 높여서 편집한 사진은 티스토리앱에서 찾을 수가 없네요.

 

나초, 타코, 부리또, 퀘사디아, 파히따 등 메뉴가 엄청 다양하죠. 음료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해요.
친구들 여럿이서 우루루 몰려가서 이것저것 다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하... 음식 사진마저도...뿌얘 속상하네요... 앞으로는 반드시 확인해야겠습니다. 핸드폰 바꿀 때가 되었나봐요.

 

저희는 파히타와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런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시간대였는데 런치 메뉴에는 파히타가 없더라고요.

딱히 재방문 의사가 없는 곳이라 평점으로 바로 넘어가보자면 2.5점 정도에요.

다른 메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파히타만 놓고 봤을 때 고기와 소스 함께 나온 샐러드 전부 다 그저 그랬어요.
분위기도 저희는 낮에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창가자리에 앉았음에도 제가 생각한 멋스러운 느낌은 없었네요. 따사로운 햇살이 좋다는 느낌을 제외하면 매장에서 받는 좋은 느낌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대체로 별점 5점에,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은 맛집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잘못 판단한건가... 하는 의문이 드는데요.

뭐...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CAFE 종로시장
종각역 레트로 감성의 예쁜 카페

 

이번에는 종각역 카페로 강력 추천 드리는 cafe종로시장입니다. 긴 말 않고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레트로 감성 뿜뿜이죠. 사진만 봐도 다시금 힐링이에요.

옛날엔 예쁜 카페 찾아다니는 분들 마음을 이해할 수가 없었는데 요즘은 알 것 같아요.
이왕 가는거 예쁘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더라고요. 또 음식은 눈으로도 먹는다고 하는데 보기 좋은 떡이 더 맛나는 것도 알겠고요.


정말 예쁘죠. 진짜 살 찔 거 생각 안하고 전부 다 하나씩 음미하고 싶어요. 특히 저 카라멜 스콘... 누가 저 대신 후기 좀 알려주세요.

 

분위기도 맛도 정말 좋았어요. 카페 규모가 아기자기해서 사람이 많았다면 이런 느낌이 아니었을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그 감성, 분위기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종각역에 가신다면 CAFE종로시장가서 맛난 빵과 함께 인생샷 건져보세요.

비록 코로나 때문에 마음껏 놀러다닐 수는 없지만 덕분에 어딜가든 여유롭게 오롯이 나만의,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진 것 같아요.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고 하잖아요. 저는 요즘 무력감과 우울감을 버리고 긍정적인 마음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에요. 여러분도 언제 어디서고 마음만큼은 즐겁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내돈내산
MMRR
My Money Real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