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30ml ×4 75%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리뷰림입니다.
대망의 티스토리 첫 피드를! 제가 애정하는 AHC브랜드의 제품으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박수우우! 짝짝짝짝짝

일단 제목보고 들어오신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부터 바로 소개할게요.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보시다시피 AHC 사이트에서는 에이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30ml×4 세트를 8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친한 언니가 피부가 정말 예술인데 이 제품을 칭찬하더라고요?! 그래서 눈여겨보고 있던 찰나에

 

 카카오 선물하기를 둘러보다 이 행사가 눈에 딱 들어왔습니다. 이때다 싶어 곧바로 구매!! 이전에 올리브영 갔을 때 가격보다도 저렴하더라구요. 그때 안사길 잘했지.

 

 

정말 싸게 샀다고 신이나서 흥얼거렸는데 블로그 업로드를 위해 정보를 조금 찾아보니까 '그렇다고 마냥 저렴하게 구입한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던게요. 네이버 쇼핑 최저가에서는 이미 낱개로 비슷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뭐 어쨌든 싸게 산건 맞으니 조금 허무하긴 했지만 8만원주고 구매했으면 어쩔뻔했어?!?! 라는 생각이 번뜩!! 제 지난 과거의 소비들을 되돌아보게 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아참! 가격 부분에 대해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AHC는 원체 홈쇼핑에서 많이 판매되는 브랜드이잖아요. 제가 이 제품 말고 다른 AHC아이크림을 면세점에서 사려고 알아봤는데 면세점보다 홈쇼핑이 훨씬 정말 훠얼씬 저렴하더라구요. 너무 놀라서 단톡방 여기저기 물어보니까 제 지인들도 그럴리가 있냐며 다시 확인해보라고들 했습니다. 제가 판단했을 땐 분명 인터넷 면세점에서 할인받아서 사는 것보다도 홈쇼핑이 저렴했습니다. 어떤 제품이 어떻게 얼마나 저렴한지는 저도 잘 알지는 못합니다. 다만 이런 경우도 간혹 있으니 홈쇼핑에서 자주 판매하는 제품은 면세로 주문하기 전에 확인 한 번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두 번째 본론으로 들어가서
리뷰림이 직접 제품을 뜯고, 열고, 사용해 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AHC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를 구매했구요. AHC에서 친절하게 샘플을 몇 가지 챙겨보내 주셨습니다. 그 중에서 3번째 분홍분홍한 AHC톤 업 크림에 대해서 살짝 언급해보자면요. 간단명료하게 편하고 좋은데 저는 저 제품 사용하고 나면 트러블이 서너군데 났습니다. 근데 또 친한 언니는 찰떡같이 맞는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어찌됐든 제게는 맞지 않아 학원 동생에게 나눔했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케바케니까요.

 

두둥 제대로 언박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랏빛으로 색 참 영롱하게 잘 뽑지 않았나요?? 살짝 올드한 감은 있으나 고급스럽긴 한 것 같아요. 뚜껑에 보여지는 로고까지 신경쓰는 AHC의 섬세함에 치인다.

 

제품 처음 열었을 때 씰링이 딱 나오면 괜히 기분 좋고 설레는 건 저뿐인가요?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핫핫핫 이때부터 사용해볼 생각에 신나기 시작.

 

 

은색 마감을 뜯어냈더니 뙇!! 직사각형 모양의 입구. 제가 써 본 제품 중에는 유일무이합니다. 둥근 형태가 아닌 사각형의 형태로 만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유를 아시는 분은 꼭꼭 댓글 주세요!! 입구가 사각형이라 쭈욱 짜내니 뭐랄까 애들이 각 잡혀서 나온다고 해야 할까요? 입구의 형태만 다를 뿐인데 확실히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발림성이 굉장히 좋죠. 제가 알기로는 AHC에 있는 억!소리 나는 기계가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이라는 기술을 사용해서 모든 유효 성분들을 모공의 1/300사이즈로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몇 번을 덧발라도 전부 흡수가 되더라구요. 제가 가장 놀랐던 건 처음에 실수로 양 조절을 잘못해서 얼굴에 크림을 잔뜩 칠했는데 '와 큰일났다. 크림 너무 아깝다'하면서 얼굴에 마구 문지르는데 그 많은 양의 크림을 피부가 쫙 빨아들이더라구요. 처음의 끈적함도 시간이 지나니 보송해지면서 확실히 양껏 바르니 피부가 훨씬 촉촉해지는 거 보고 '진짜 좋긴 좋다' 이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진정 효과도 있고 특히나 고영양이 필요할 때 나이트 케어로 피부 위에 꾸덕하게 좀 많이 올려놔도 부담 없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HC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에이지리스라는 이름을 걸고 나온 제품인만큼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안티에이징 효과(눈가, 팔자, 미간, 이마)가 확실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위의 사진처럼 팔자, 눈가, 미간, 이마, 목까지 케어해 줍니다. 이미 목에는 주름이 생겨버렸지만... 더 생기지 않게 관리해야지요. 하루하루 나이 드는 피부에 인체 유사 콜라겐(수용성콜라겐)을 잔뜩잔뜩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좋아져라 좋아져라 주문을 외우면서요

[출처]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 후기와 피드가 독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유익하기를 바라면서 리뷰림의 첫 번째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좋은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