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벨라몬스터 당근패드_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 좁쌀 여드름, 각질 제거에 효과적

*MMRR "My Money Real Review"*

 

안녕하세요 리뷰림입니다.
오늘은 SNS대란템 벨라몬스터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 일명 당근패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얼굴 하관쪽에 좁쌀 여드름이 좀 있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게 노력을 해도 잘 안 없어지더라구요. 특히나 마법의 기간 동안에는 더 큰 스트레스였는데 당근 패드가 좁쌀 여드름 없애는데 효과적이라는 소문을 듣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전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병풀추출물이 맨 앞에 위치해 있어요. 당근씨 오일은 6번째. 실제로 제가 당근패드를 3주가량 직접 사용해보니까 진정 효과가 탁월하긴 하더군요. 사용한지 3일 정도 만에 좁쌀 여드름이 눈에 띄게 많이 가라 앉고 각질 정돈까지 되었습니다. 피부 진정으로 유명한 병풀추출물과 당근씨 오일을 많이 함유하기 때문에 진정 효과가 좋을 수 밖에 없는 거였네요. '당근씨 오일이 들어가서 끈적하려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 정도도 아닌데다가 닦아쓰는 토너의 개념이라 전혀 끈적이지 않아요. 그렇다고 촉촉까지는 아니구요 그냥 '보송하다' 정도 입니다.

화해 어플에서도 사용감 만족이 91.4%나 되는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광고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좋은 평가를 받는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다'라는 결론. 현대홈쇼핑까지 진출했던데 좋은 제품이 유명해지니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같은 패드라인 중에 제가 사용해본 COS** 건성용과 비교를 해보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좁쌀 여드름이나 각질제거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당근패드가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촉촉함의 정도는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구요.

일단 당근 패드 칭찬하고 싶은 점은 원터치 오픈 형태에요. 번거롭게 돌려서 열었다 닫았다하지 않고 탁! 열어서 쓸 수 있어서 편합니다. 저는 이미 개봉한지 오래라 위의 사진에는 없지만 원래 새 제품에는 씰링이 단단하게 되어있습니다.

이제 패드를 보여드릴게요. 두께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습니다. 패드에 손을 붙이면 살이 저 정도로 보이는 정도인데...음 이걸 어떻게 형용하기 어렵네요.

사이즈는 정말 넉넉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바닥만하죠. 사이즈가 크니까 손으로 쓱쓱 몇번만 해줘도 얼굴 전체 닦토 끝!!

벨라몬스터의 기술력 '3D 입체 엠보 패드'이기 때문에 확실히 세정력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확대사진)거뭇거뭇한 점들이 다 먼지입니다

더군다나 요새 미세먼지 가득가득 정말 엄청나잖아요. 이런 때일수록 닦아내는게 정말 중요한데 2중 세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근패드로 닦아내면 위의 사진처럼 이물질들이 꽤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끔은 이마쪽 화장 잘 안지워지면 누렇게 나오는데 정말 충격적이에요. 그 상태로 지금껏 팩을 하고, 비싼 화장품들을 열심히 발라 먼지와 함께 흡수시켜왔다는거 생각하면... 하... 화가납니다. 이것 때문에라도 당근패드 쭉 사용할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당근 패드는 3D입체 패드로 모공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잘 닦아내기 때문에 수정 화장할 때 정말 용이합니다. 이미 다크닝 현상 일어나고 히터 때문에 들뜬 화장들. 그 위에 아무리 좋은 화장품 덧발라도 금방 다시 무너지죠. 그냥 지우고 다시 하는게 속편한데 지우고 나면 건조해지니까 다시 기초 발라줘야하고요. 모든 과정이 너무 번거로웠는데요. 당근 패드는 모공 사이사이에 끼고 들뜬 화장들을 싹 걷어내주는데 동시에 병풀 추출물로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그러면서 당근씨 오일이 건조함까지 잡아주니까!! 다른 과정없이 부드럽게 지운 후 곧바로 수정 메이크업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구요. 저는 입술에 패드가 마를 때까지 처럼 붙여놓고는 하거든요. 그러면 입술 각질이 불면서 깔끔하게 벗겨집니다. 다른 분들 보니까 홍조 심한분들은 볼에도 팩처럼 붙여놓으시더라구요. 진정 효과가 탁월하니 시원하게 해놨다가 붙이면 쿨링감까지 대박일 것 같네요. 굿 아이디어.

저는 당근패드만 써봤는데 여름엔 수박패드가 유용하다고 해서 시즌에 따라 써볼 요량이구요. 요즘 미백에 꽂혀서 깔라만씨도 주의깊게 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후기들이 좋아서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패드만 사용해봤지만 당근 패드로 효과보신 분들이 벨라몬스터 당근 라인 다른 제품들 같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라고 같이 올려봅니다.

오늘도 제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