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쇼핑 뿌시기: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 그린

안녕하세요! 리뷰림입니다.

저는 홈쇼핑을 굉장히 자주 보는데요.
오늘도 혹!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홈쇼핑 뿌시기! 오늘의 리뷰림 픽!
원더바스의 '슈퍼베지톡스클렌저(그린)'입니다.
저는 홈쇼핑 충동구매 전 구매 후기들을 쭉 살펴보는데요. 찾아보니까 일반평도 굉장히 좋더라고요.

리뷰 193개 중에 평점 4.8 굉장하죠. 이미 꽤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고 좋은 평을 남긴 제품이기 때문에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사실 연예인분들이 사용한다는 정보는 광고일 거라는 선입견 때문인지 크게 와닿지 않지만 그래도 진정성 있는 후기일 수 있으니 올려보겠습니다.

이겁니다 이거. 홈쇼핑. 네... 사실 쇼호스트분들도 일을 하시는 것 일뿐 정말 좋은건지는 알 수 없지만...
방송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제품이 워낙 흔치 않고 독특해서 혹해버렸습니다!!
자 이제 제품을 보러 가볼까요.

제품 설명

초록초록 녹색녹색한 비주얼에 맞게끔 성분도 많이 신경썼네요. 피부 자극테스트도 완료했고,
피부 걱정 성분도 되도록 지양하려고 했고요.
화해 설문단도 90% 이상 만족했다니 예민한 피부도 걱정 내려놓고 구매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전성분 표도 첨부해놓았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사용 후기

요로코롬 뽁뽁이에 싸여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내돈내산. MMRR(My Money Real Review)인증!

녹즙색이 나는게 확실히 자연친화적이고 피부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디자인이나 색감을 참 잘 뽑았어요. 당장 써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저는 펌핑기를 같이 주문했어요. 어떤 사이트는 펌핑기 제공 안하는 곳도 있던데 잘 살펴보고 구매하세요! 펌핑기 유무의 차이가 꽤 큽니다. 없으면 생각보다 많이 불편해요.

보통 클렌저들하고는 다릅니다. 평범하지 않아서 더 혹했던 것 같은데요ㅎㅎ 3단계 사용법에 따라 세안해주시면 돼요.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손에 적당량 펌핑해줍니다.
저는 녹즙팩처럼 꾸덕하게 사용해보고 싶어서 조금 많이 짰는데 보통 500원 동전만큼만 펌핑하셔도 충분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하얗게 올라와요.
그러면 피부에 롤링해주시면 돼요.
참 신기하죠?! 세상이 좋아졌어요. 이런 제품들 보면 괜히 기분이 좋다니까요.
물론 아무리 신박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지만요.

뭐랄까 그 뿌리는 인조눈 있잖아요. 그 느낌이랑 비슷해요. ASMR사운드 크... 약간의 쾌감이 있어요ㅎㅎ

요렇게 저렇게 롤링까지 해주고 물세안 해주세요.

근데 홈쇼핑에서도 쇼호스트분이 한참을 헹궈내시길래
'엄청 오래 씻으시네'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잘 안지워지더라고요. 피부에 밀착이 되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헹구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는 그냥 요새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서 여유롭게 팩하는 기분으로 세안했는데 번거로운거 싫어하시는 분들, 시간 없으신 분들은 불편함 느끼실 것 같아요.

세안 딱 하고 나서의 피부입니다.

 

일단 몇 번 사용해 본 결과 막 촉촉하고 하얘지고 그런 건 아니지만 속당김, 자극 없는 걸로 봐서는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용량이 넉넉하고 가격이 괜찮아서 가성비템으로 추천드립니다!

MMRR
My Money Real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