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콕 데이트/실내 데이트 젬톡:연인들을 위한 마음 속 보석 같은 이야기

내돈내산 리뷰/MMRR:My Money Real Review

 

안녕하세요. 리뷰림입니다!

요즘 커플분들 어떻게 데이트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데이트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연인분들을 위해 커플게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마인드플레이의 '젬톡 스위티'입니다.

대화카드가 아닙니다.
조금 더 자연스럽고 조금 더 유쾌한 대화 '게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속마음을 들여다 볼 기회!
연인을 위한 대화용 카드 게임
[젬톡스위티]

전에 유튜브에서 커플젠가 보고 구매욕구 뿜뿜했었는데 귀찮아서 넘어갔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엔 젬톡 스위티가 눈에 확 들어와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저는 와디즈에서 구입했는데요. 원래 가격은 19,500원인데 2개 사면 더 저렴하길래 친구를 꼬셔서 개당 1만3천원에 겟하였습니다.

친구랑 같이 2set

박스를 뽁뽁이로 한 번 래핑해주셨어요.

케이스가 올망졸망하니 귀엽고 사랑스럽죠ㅎㅎㅎ
보기만해도 달달함이 똑똑 떨어지는 것 같아요.

미션카드
하트보석카드
거울보석카드

카드 구성은 질문 카드, 미션카드, 하트보석카드, 거울보석카드에요. 이 게임이 흥미로운 건 여러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최대 4커플까지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 커플하고 모여서 해봐도 참 재미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미션에서 이기기 위해서라도 다들 더 열심히 대답할테니 더욱 흥미진진하겠지요.

확실히 두 사람이든 여러 사람이든 갑자기 진지한 이야기를 하려 들면 살짝 어색함이 있을 것 같긴 해요. 그런데 미션 카드 뽑아서 게임식으로 시작하면 훨씬 덜 어색하게, 편안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카드에 들어 있는 질문 내용입니다. 아마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 않을까 싶어요. 모든 카드를 보여드리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일부로 몇장만 찍어 올려봅니다. 각 보석당 제 기준 가장 흥미로운 질문 카드들을 꺼내보았어요. 벌써부터 남자친구의 대답이 기대되네요. 사실 저는 5년째 연애중이기 때문에 굳이 묻지 않아도 눈에 훤한 질문들도 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나름 질문 구성이 괜찮습니다.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알콩달콩한 얘기를 잘 안하게 되는데 젬톡을 통해서 오랜만에 달달한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생각으로는 이제 막 풋풋한 연애를 시작하신 분들은 보다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아직 서로에 대해 모르는 부분들이 많을테고 서로 부끄러워서 혹은 이런말까지 해도 되나 싶어서 감춰 놓은 생각들도 있을 테니까요. 속마음을 시원하게 터놓고 서로 더 많이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마인드 플레이에서는 연인뿐만 아니라 회사 동료, 친구, 아이 등 사람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저도 심리나 사랑, 관계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마인드플레이란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앞으로도 유심히 살펴보게 될 것 같네요.

지금 젬톡 스위티는 마인드 플레이 사이트에서 18,92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마인드 플레이 링크 걸어놓을게요.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MMRR
My Money Real Review


https://m.smartstore.naver.com/mindplay/products/4857197812